Search

이영하, 이혼 14년 만 재결합 제안에 선우은숙 “여자로 안겨보고 싶다”(우이혼) - 세계일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 시즌1의 마지막회가 방송된 가운데 이영하가 선우은숙(사진 )에 재결합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우이혼’에서는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이혼 후 첫 재회 장소였던 청평에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레스토랑을 찾은 이영하는 “최근 주변 사람들에게 재혼하라는 연락이 많이 온다”며 말을 꺼냈다. 

그는 “내가 존중, 배려, 이해가 부족했어”라며 “주변에서 ‘형수님 표정이 많이 환해지셨다. 재혼하십시오’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4개월 정도 촬영을 하면서 만났는데 선우은숙 씨는 재혼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한 번 들어보고 싶다”라고 직접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선우은숙은 의외라는 반응과 함께 “첫 재회 때 당신과 내가 다르다는 걸 분명히 인지했었다. 사람 쉽게 안 바뀐다 생각하고 돌아갔다”라며 “지금은 마음이 편하고 다 내려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앞으로는 애들 엄마 이런 걸 떠나서 우리 둘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다면 아마 나도 자기에 대한 (사람 쉽게 안 바뀐다는) 오해가 다 없어질 것 같다”며 “오늘 이런 얘기를 들었으니까 나도 조금 더 깊게 마음을 열고 생각해 볼게”라며 긍정적인 신호를 보냈다.

이어 선우은숙은 연애시절 이영하와 함께한 청평 여행 당시를 떠올렸고 “그런 느낌으로 날 안아줄 수 있을까? 사랑스럽게 나를 안아줄 수 있나? 여자로? 나는 그렇게 안겨보고 싶은데”라는 마음을 드러냈고 이영하는 “그 감정은 나이가 들어도 다 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열린 결말을 예고했다.

한편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26년 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지난 2007년 이혼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영하, 이혼 14년 만 재결합 제안에 선우은숙 “여자로 안겨보고 싶다”(우이혼) - 세계일보 )
https://ift.tt/37iuDK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영하, 이혼 14년 만 재결합 제안에 선우은숙 “여자로 안겨보고 싶다”(우이혼) - 세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