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가 지난 사과문등에서 언급한 올 초 업데이트가 미루어졌다.
해외를 비롯해 국내 공식 트위터에 게재된 내용에 따르면, 개발팀은 기존 업데이트 일정을 준수하려 했으나, 최근 이루어진 CD프로젝트레드 IT 인프라 해킹공격,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가 기존 업데이트보다 규모가 크다는 이유로 업데이트 연기를 발표했다.
이번 1.2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언급하지 않았으나, 비주얼, 게임 플레이 등의 여러 문제점을 개선 하는 업데이트가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업데이트 일정은 3월 중순으로 예상하고 있다는 언급도 함께하며, 성원에 감사하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한편, 사이버펑크 2077은 원래 로드맵상, 이미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어야 하지만, 이마저도 사과문과 함께 미루어진 상태로, 이번 업데이트 마저 미루어지면서 계속해서 긍정적이지 못한 소식만을 전하고 있다.
과연 위쳐3때의 명성을 CD프로젝트레드가 다시 가져올 수 있을지, 관건은 이번 사이버펑크 2077의 유지보수에 따라 달려있다고 생각된다.
기사 및 더 읽기 ( 사이버펑크 2077, 1.2 패치 연기, CD프로젝트레드 해킹 테러 영향 받았다 - 케이벤치 (KBench) )https://ift.tt/3bGaX4A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사이버펑크 2077, 1.2 패치 연기, CD프로젝트레드 해킹 테러 영향 받았다 - 케이벤치 (KBench)"
Post a Comment